화인마취통증의학과 광화문점 개원… 비수술적 통증치료 시행
권정은 원장 "DNA주사·도수치료, 체형불균형 개선할 수 있어"
광화문에서도 비수술적 통증 치료 전문 네트워크 병원 화인마취통증의학과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화인마취통증의학과 광화문점은 광화문역 7번 출구, 포시즌 호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신경외과 분야에 대한 비수술적 통증 치료를 시행한다.
특히 허리 통증, 목 통증, 어깨 통증 등의 원인이 되는 체형 불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DNA 주사치료와 도수치료를 실시하고 있다.
광화문점 권정은 원장은 "현대인들은 잘못된 생활습관, 운동 부족에 따른 체형 불균형으로 인해 거북목, 골반 틀어짐, 척추 질환 등을 원인으로 하는 통증에 시달리고 있다"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화인마취통증의학과 광화문점을 개원,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권 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DNA 주사는 손상된 힘줄, 근육, 인대, 연골의 세포 재생단계에서부터 관여해 보다 신속하고 확실한 재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비수술적 치료방법이다.
도수치료는 숙련된 전문치료사들이 신체의 이상을 손으로 직접 회복시키는 방법으로, 굳어진 관절을 손으로 풀어주고, 근막을 이완시켜 통증을 줄여준다. 근육이 짧아지거나 경직된 경우에도 부종을 줄이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줘 근육의 탄성 및 형태 유지 기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화인마취통증의학과는 지난 2007년부터 8년여간 80,000명 이상의 비수술 치료 경험을 쌓아오면서 재생치료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을 이끄는 기업&브랜드 대상, 2015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2015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조직재생치료분야 임상 의료자문의로 선정되기도 했다.